주변 여행지

보문단지와 불국사가 각각 5분 거리에 위치한, 명실상부 경주여행의 중심지인 정수가성 주변에는 다양한 관광지, 테마파크가 있답니다. 한번 살펴볼까요?

추억의 달동네

연세가 많으신 분들은 옛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고, 청년들은 신기해서 연신 카메라를 누르게 되는 곳입니다. 교복이랑 한복도 대여한다고 해요.

※ 1.7km (약 3분) 거리

블루원 워터파크

국내 최대 크기의 파도풀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보세요.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수영장과 놀이기구도 준비된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입니다.

※ 3.0km (약 7분) 거리

경주 엑스포 공원

황룡사 9층 목탑을 형상화한 거대한 경주타워가 있는 공원이에요. 경주시에서 주최하는 각종 공연/문화행사가 이곳 엑스포 공원에서 이루어진답니다.

※ 3.4km (약 4분) 거리

경주월드

아이들은 말할 것도 없고, 어른들도 동화 속 같은 풍경에 동심으로 돌아가는 곳입니다. 가족의 소중한 추억을 경주월드에서 담아가세요.

※ 4.0km (약 6분) 거리

캘리포니아비치

쓰릴 넘치는 놀이기구와 거대한 쓰나미를 경험해보세요. 10대 후반과 20~30대들에게 인기가 많은 야외형 워터파크입니다.

※ 4.0km (약 7분) 거리

불국사

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(?) 사찰. 부모라면 아이들을 대리고 한번은 가봐야 할 곳. 바로 불국사입니다. 아이들에게 멋진 신라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.

※ 4.5km (약 8분) 거리

보문관광단지

봄에는 벗꽃, 여름에는 워터파크, 가을에는 단풍, 겨울에는 각종 행사. 보문호수를 중심으로 멋진 호텔/리조트들이 어우러진 1년 내내 쉴새없이 즐거운 유원지입니다.

※ 4.8km (약 8분) 거리

대명 아쿠아월드

아이들과 함께 한 온가족이 이용하기 딱좋은 워터파크입니다. 다양한 야외 온천과 실내 수영장이 준비되어 있어요.

※ 5.3km (약 9분) 거리

테디베어 박물관

곰 인형으로 이렇게 다양한 상상을 할 수 있다니... 선사시대부터 신라시대까지 테디베어 친구들로 한편의 장구한 역사 드라마를 만들어 놓은 곳입니다.

※ 6.1km (약 10분) 거리

버드파크(동궁원)

아마 아이들에겐 충격과 환희의 장소. TV나 책에서나 봤던 형형색색의 크고 아름다운 새들을 가까이서 만져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. 당연한 말이지만 '새 조심하세요!'

※ 8.2km (약 12분) 거리